총회 3000교회100만성도 운동 제161호 교회가 강원도 원주에 탄생했다.
지난 5월 23일(목) 오후 2시 민들레교회(김관식 목사, 고려신학대학원 63회)당에서 드려진 개척설립예배는 총회국내전도위원회(위원장 정신화 목사) 임원과 동서울노회 회원들과 성도들이 참석했다.
강원시찰장 송인구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이날 예배는 한상귀 목사(원주시민교회)의 기도, 강원시찰 사모 일동의 특송, '교회의 시작'이라는 제목으로 동서울노회장 최봉환 목사의 설교, 김신구 목사(소양시민교회)의 헌금기도, 김현일 목사(신흥교회)의 축사, 총회국내전도위원회 서기 구동도 목사의 격려사 및 개척교회지원금 1천5백만원 전달, 김관식 목사의 인사 및 광고, 권기호 목사(춘천시민교회)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최봉환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가 가득한 교회, 교회다움과 거룩함이 있는 교회, 소통하는 교회가 되어 칭찬받고 사랑받는 교회가 되라"고 권면했다.
늦은 나이에 신학을 시작한 김 목사는 포스코와 포항공대에서 리더십과 자기계발 강의를 했던 경력을 살려 인근 고등학교와 지역주민들에게 리더십(시간관리) 무료특강 등을 통해 가까이 다가가는 교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근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전도용 전단지 배포와 전도에 힘쓰고 있고 최근 전도된 2명의 성도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다.
∎주소: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627번지 ☎ 033-735-5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