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남전도회연합회(회장 강창석 장로)가 해마다 주력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는 교회개척 사업에 올해는 대구시 달서구 유천동에 은혜시민교회(담임 김종호 목사)를 개척설립하는 것으로 열매를 맺었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와 대은교회 협력하여 설립한 은혜시민교회의 설립예배는 지난 19일 오후 개척교회 현장에서 강창석 회장의 인도로 드려졌는데, 증경회장 이민영 장로의 테이프컷팅 기도에 의한 컷팅식과 직전회장 김유진 장로의 기도, 부회장 손진호 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사무총장 임종수 목사가 '슬기로운 교회'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증경총회장 권오정 목사의 축도에 이어 계속된 축하순서는 수석부회장 정건화 장로의 사회로 증경회장 김상수 장로의 기도와 강창석 장로의 인사말씀, 대구노회장 김금용 목사의 환영사, 전국장로회회장 김영래 장로와 고신언론사 최영석 사장의 축사, 총회남여전도연합지도위원장 박상률 목사와 총회국내전도위원장 신상현 목사의 격려사, 총회 개척 지원금 1천만원 전달식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교회를 개척 담임하는 김종호 목사는 답사를 통해 "말씀으로 가르치고 제자삼는 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면서, "사탄의 세력과의 영적 싸움과 교회의 부흥을 위해 계속 기도해 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은혜시민교회는 대구시 달서구 유천동 120-7 화성파크리젠시 201동 301호에 건평 196평 규모로 세워졌다.